신형태이사님 삼대가 함께한 즐거운 투어의 일등공신 > 여행후기

본문 바로가기
  • 한국 상담 전화 오픈 070-5123-0218(평일,한국시간 10AM~5PM)
  • "같이 갈까요"룸조인 이벤트 록키투어, 출발 30일전에 게시판 등록하면 싱글피 면제
  • 24년 여름 프리미엄 록키(트라이앵글 )코스는 2024. 5월부터 진행 예정입니다.
  • 23년 10월 9일 부터 프리미엄 록키투어, 동계일정으로 진행
  • 모레인레이크, 로얄투어만이 "프리패스 퍼밋" 취득
  • 사이트 내 전체검색

금주의 신문광고 보기
밴쿠버
604-444-9821
미국 / 캐나다 무료
1-888-993-9298
한국에서->밴쿠버
무료전화
070-4498-0218
한국시간
화~토 1AM-10AM
한국에서->한국
무료전화
070-5123-0218
한국시간
월~금 10AM-5PM
캐나다
eTA
신청하기
미국
ESTA
신청하기


여행후기

신형태이사님 삼대가 함께한 즐거운 투어의 일등공신

페이지 정보

작성자 미소 작성일19-07-08 16:27 조회5,669회 댓글1건

본문

어머니와 조카가 여름휴가겸 빅토리아에 거주중인 저를 방문하기로 하고나서 정말 많은 고민과 검색끝에 로얄투어로 결정했습니다.

로얄투어로 결정한 첫번째이유

저는 재작년 같은시기(출발일이 몇일차이나지않음) ㅇ여행사를 통해 록키투어를 다녀온바 있습니다.
비슷하나 조금은 다르겠지 한번 비교를 해보자하는 마음.

로얄투어를 선택한 두번째이유

밴프숙박이 가능한 유일한 여행사
밴프에서의 시간이 너무나도 아쉬웠었습니다.
아기자기하고 예쁜도시 내가 제일좋아하는 소고기스테이크가 완전 짱짱맨인 밴프

그렇게 자유여행도 고민해보다가 밴프숙박을 위해서는 조금 외곽이더라도 비용이 어마어마 하게 상승하는 관계로 밴프숙박료만 1박 최소 500불이상이더군요. 운전도 불안하고 사이드뷰를 즐기기엔 버스가 제격이라 로얄투어 낙점이되었습니다.

이제 여행이 막바지입니다.
내일이면 이제 벤쿠버로 돌아가겠지요.

이제는 자신있게 주변친구들에게 추천해줄수있는 로얄투어

로얄투어를 선택해야하는 첫번째 이유

신형태이사님과 함께하는 록키는  200% 즐기는 록키투어라는사실!

공명정대(?)하신 이사님덕에 서로 앞자리를 못앉아서 혹은 가족과떨어져서 괜히 손님들간의 마찰이나 서로 표현않지만 불만이터져나오는걸 봤었는데 깔끔하게 클리어!
별거 아닌거같지만 주어진 시간안에 모든걸해여하는 단체관광특성상 가장 중요하다고 도 볼 수 있다 생각해요.

명언과 비유의 신!!! 유머와 스토리텔링????그밖에도 너무나도 많은 장점들!!!

로얄투어를 선택해야하는 두번째이유

오직 로얄투어만이 왕복의 루트가달라서 천상의도로를 거쳐갈수 있다는 사실! ( 엄청 아름다웠다는건 안비밀)

로얄투어를 선택해야하는 세번째 이유

안전하게 효율적이게 수줍지만 요령있게 유동성있는 스케쥴에 함께해줄수 있는 우리의 든든한 드라이버 미스터 케빈

일기예보엔 엄청 비,뇌우뇌우 했는데 요령있는 신가이사님의 스케쥴 조정과 케빈의 유들함덕에 (동유럽, 전에 록키요행포함 모든 드라이버들이 불만을 토로해서 정해진루트가 힘들어 변경,조정이 필요할때 늘 싸우거나 투닥 감정싸움 거리를 본의아니게 슬쩍보게되기도했는데 그런것하나없이 두분의 쿵짝또한 저희의 행운!)

로얄투어를 선택해야하는 네번째이유

역사공부와 더불어 지질학 학습이가능! 우리아이(조카지만)도 열심히 듣는 재미있는 명강의!

잠을잘수가없는 빠져드는 그의강의!!! 내가 가는곳이 어떤곳인지 어떤 역사를가졌던 지역이고 건물인지 이 빙하가 어떻게 만들어진것인지  어떤 단층인지 지역의 계절에 따른 변화 등등등...

분명히 저번 여행사에서 여행시 들었던 얘기들의 중복도 있었지만!
많은 내용들이 처음듣는 사실이라 듣고나니 아는만큼보인다고 처음만나는 알버타인것만같은 기분이였습니다.

로얄투어를 선택해야하는 다섯번째이유

같은곳을 가도 보는 포인트에 따라 180도 다르다!
빠르게 열심히 쫒아가면 시크릿포인트를 즐길수있다는 사실!!!!(그아름다운 에메랄드호수가 두배는 더 아름다웠다는사실!)

로얄투어를 선택 해야하는 여섯,일곱 등등 많은 이유들이 남아있지만 내일 밴쿠버로 떠나기위해 이만 글을 줄이고 자야겠네요;

얘기를 듣다보니 겨울의 록키가 많이 기대가 됩니다. (겨울에 다시가봐야겠어요)

로얄투어 신현태이사님! 지인들을 위해서라도 입소문열심히 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사실 얼마안되서 다시가기엔 조금지루해도 엄마가 가고싶으니까 한번 더 가자했는데 제가 더 신이났네요!

게다가 추억과함께 득템한 내 인생샷들!!! ????????????????????
별이 다섯개!!!땅땅땅!!!!!!
정말 감사합니다 :)

*해당 글은 저희 로얄투어를 통해 록키투어를 다녀오신 고객님께서 직접 작성하여 보내주신 글입니다.

댓글목록

로얄투어님의 댓글

로얄투어 작성일

안녕하세요 미소 고객님,
이렇게 체계적이고 상세하게 후기를 남겨 주시다니 오히려 저희가 영광입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추억에 저희 로얄투어가 함께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이 아주 뿌듯할 정도입니다.
함께 하신 신형태 이사님께도 고객님의 소중한 마음 꼭 전달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한국으로 가시는 길 안전하게 잘 도착 하시길 바라며, 고객님의 다음 여행에도 저희 로얄투어가 함께 하기를 바라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좋은 일이 가득 하시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로얄투어 임직원 일동-

여행후기 목록

게시물 검색

CONTACT INFO

#207-4501 North Rd, Burnaby, BC V3N 4R7 (버나비 한남마트 2층)
 
밴쿠버 604-444-9821
미국 / 캐나다 무료 1-888-993-9298
한국에서->밴쿠버 무료전화 070-4498-0218
한국에서->한국 무료전화 070-5123-0218
Fax: 604-444-9823
Email: info@iroyaltour.com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Vancouver Royal Tours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