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후기

홍선민 가이드님과 함께한 3박4일 로키여행!
토론토
2025-08-26 14:15:20
조회 15
Attached Image
저는 학생신분으로 캐나다에 처음 와 지금은 직장을 잡고 일을 하고 있는 직장인 입니다.
캐나다에 9년이나 살았는데 밴프 언젠간 가겠지하고 미루다가 결국 한국을 돌아가기로 마음먹고 로키는 꼭 가야겠다 싶어 모든곳을 돌고 싶은 마음에 투어를 찾아보던 중 로얄투어의 3박 4일 투어를 찾게 됐습니다.

정말 다 가고 싶었던 호수들 장소들 다 너무 만족스럽게 돌 수 있었습니다. 홍선민 과장님 덕분에 지루하지 않게 투어를 할 수 있었고 과장님의 입담이 아니었으면 차를 타고 볼 수 있는 로키의 전경을 자느라 다 놓쳤을거에요. 몇시간씩 매일 말씀을 하시는게 정말 힘드실텐데 감사했어요.

처음에 과장님 보시면 조금 무서울 수도 있는데 ㅋㅋㅋ 나쁜사람 아니니까 걱정 마시고 과장님이 하시는 모든 말씀, 행동은 다 의미가 있는거니까 믿고 따라도 됩니닷! 저희 숙소 방에 벌이 있었는데 뛰어가 잡아달라고 하니 한걸음에 달려와 창밖으로 날려주셔서 편안하게 잘 수 있었어요 ㅋㅋㅋ 

한국 가기 전 정말 만족스러운 밴프 여행 이었구요 강력 추천합니다. 가격도 너무 합리적이고 숙소들도 너무 다 좋은 곳들이었어요. 한국에서 자리 잘 잡고 안정되면 부모님 모시고 또 오려고요! 그때도 홍선민 과장님 계시는 투어로 해달라 하려고요. 그때까지 건강하시고 또 봬요!

댓글

캐나다 eTA
신청하기
미국 ESTA
신청하기
자주하는질문 여행문의 예약규정 및
취소규정
결제정보 신문광고 날씨
-

로그인

아직 회원이 아닌가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