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LECT * FROM paran_board_setup WHERE board_type ='travel_review'

여행후기

록키 3박4일 힐링링
허유림
2026-06-21 17:14:50
조회 11
Attached Image
6월18-21일까지 록키투어 다녀왔고요
​​저번주에 홍수날만큼 비가많이왔다던데 날씨요정계셨나봅니다 난가?
쨋든 투어내내 비도안오고 힐링했어요 시간이 어캐간줄모르겠네요 
짧게느껴져서 아쉽습​니다ㅠ
이현민가이드님과 함께했는데 가는곳마다 역사와 설명 잘해주셨고,
운전을 기가막히게 잘해주셔서 안전하게 다녀왔어요!
기회가되서 다음에 또 오게되면 뵐수있었음 좋겠습니다~
록키투어 추천해요 

댓글

캐나다 eTA
신청하기
미국 ESTA
신청하기
자주하는질문 여행문의 예약규정 및
취소규정
결제정보 신문광고 날씨
-

로그인

아직 회원이 아닌가요?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