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현민 가이드와 함께 하는 록키 3박 4일!
안영선
2026-06-22 02:34:06
조회 19


큰 기대 없이 떠났는데 박학다식한 이현민 가이드 님(Daniel Lee)과
성숙한 팀원들 덕분에 인생 여행으로 기억될 것 같습니다.
가이드 님의 안정적인 장거리 운전(운전병 출신이셨다고),
무거운 캐리어도 들어 주시고
재밌는 얘기, 역사와 지리, 경제, 문화 이야기 등
여행 내내 아름다운 풍경 뿐 아니라 다양한 이야기도 가지고
갑니다!
저는 옵션 투어를 따로 신청하지 않았는 데
밴프 다운타운에 내려 주셔서 마음껏 혼자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좋았고 두번째 날 밴프 호텔 위치가 정말 최고였어요!
마트도 앞이어서 더 좋았어요.
첫번째 날 호텔은 낡아 보여도 침구는 구스 다운이었는지 가볍고 따뜻해서 그 이불이 계속 생각날 것 같아요.
다음에 누군가 록키 여행을 간다고 하 면
저는 로얄투어와 이현민 가이드님을 추천할 거에요.
(아무것도 제공 받지 않은, 내돈내산 찐후기입니다 ^^)